728x90
반응형

가평 조이 글램핑 소개 및 위치

오늘은 뚜벅이로 다녀온 가평 '조이글램핑'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뚜벅이로 가는 여행이다 보니, 교통편이 제일 중요했고, 그래서 픽업 가능한 글램핑장으로 알아보았습니다. 그 중 '조이 글램핑'이 평도 좋고, 글램핑 자체 픽업 서비스는 없지만 마트를 통해 픽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서 이곳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경기 가평군 북면 멱골로 272번 길 7 가평조이글램핑입니다.
입실 15:00 - 퇴실 11:00
 
<추가 요금 정보>

  • 추가인원 : 1인당 20,000원 (기준 인원 2인 초과 시, 12개월 이상)
  • 추가차량 : 1대당 10,000원 (기준 차량 1대 초과 시)
  • 숯불 바비큐 : 2인 기준 20,000원 (1인 추가 시 +5,000원)
  • 캠프 파이어 : 20,000원

 
https://joyglamping.modoo.at/

[가평 조이글램핑 - 홈]

전객실개별화장실(벨리존 공용시설)

joyglamping.modoo.at

 

가평 조은마트 픽업 서비스 안내 및 조이글램핑 내부 소개

가평 조은마트가평 조은마트 셔틀버스
가평 조은마트 및 조은마트 셔틀버스

'가평 조이 글램핑'은 글램핑 자체 픽업은 없고, 조은마트를 통해서만 문의 가능합니다. 픽업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조은마트에 전화문의를 하니, 1인당 20,000원의 장을 보면 픽업서비스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갈 때뿐 아니라 다음날도 펜션 앞에서 가평역까지 데려다주십니다. 정말 돈이 하나도 안 아까운 픽업 서비스였습니다. (단, 다른 마트에서 장을 본 게 없어야 합니다.)
 
가평역에서 조은마트로 향할 때 버스를 이용하면 무료로 이동이 가능하다 하였고, 택시를 타면 기본요금이 나오는데, 장본 값에서 3,000원을 빼준다고 하셨습니다. (택시 영수증 필수 지참) 저희는 택시가 편해 택시를 타고 조은마트로 이동했고, 택시 영수증을 보여 드리니 계산할 때 3,000원을 빼주셨습니다. 

그리고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조은마트 입구 옆쪽에 있는 픽업접수처에 꼭 명단을 작성하셔야 합니다.

가평 조이글램핑 입구가평 조이글램핑 입구
가평 조이글램핑 입구

조은마트의 픽업 서비스 덕분에 정말 편하게 가평 '조이 글램핑'장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도착하니 계곡도 보이고, 산도 보이고, 공기도 좋고 잘 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평 조이글램핑 매점가평 조이글램핑 매점
가평 조이글램핑 매점

입실은 '조이글램핑' 정문 매점으로 가시면 됩니다. 매점에 가니 정말 글램핑에 필요한 웬만한 것들은 다 있는 듯 보였습니다. 삼각대, 충전기, 소금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가져간 삼각대가 고장 났었는데, 삼각대까지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다니, 세심한 배려가 너무 감사했습니다.

가평 조이글램핑 공용시설가평 조이글램핑 공용시설
가평 조이글램핑 공용시설

저희는 개별 화장실이 있는 곳으로 예약해 사용하지 않았지만, 공용시설도 깨끗하게 잘 관리가 되어 있었습니다. 

가평 조이글램핑 디럭스가평 조이글램핑 디럭스 바베큐
가평 조이글램핑 디럭스 및 바베큐 시설

디럭스룸의 외부모습 및 바베큐장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공간이 너무 커서 깜짝 놀랐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 덕에 분위기가 더 좋았고, 천장이 막혀 있어 비 오는 날에 와도 좋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평 조이글램핑 디럭스 내부 모습가평 조이글램핑 디럭스 내부 모습가평 조이글램핑 디럭스 내부 모습가평 조이글램핑 디럭스 내부 모습
가평 조이글램핑 디럭스 내부 모습

디럭스룸의 내부 모습입니다. 안에 공간도 너무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었습니다. 벌레도 하나도 없었고, 침대도 폭신 해 좋았습니다. 작은 주방도 있어, 야채도 바로 씻어 먹을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밖으로 나가면 바로 앞에 공용 전자레인지도 있어 멀리까지 가지 않아도 돼 여러모로 편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가평 조이글램핑 디럭스 화장실
가평 조이글램핑 디럭스 화장실

그리고 보통 글램핑장은 공용 화장실인 경우가 많은데, '조이 글램핑'은 개별 화장실이 있는 룸도 있어 좋았습니다. 공용은 불편할 것 같아 개별 화장실이 있는 곳으로 예약하고 갔는데, 정말 잘한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화장실이 작긴 했지만, 방 안에 있으니 너무 편리했습니다. 

가평 조이글램핑 불멍
가평 조이글램핑 불멍

저녁 식사를 마친 후엔 불멍(20,000원)을 했는데, 조금 쌀쌀해진 날씨에 불 앞에 있으니 분위기도 좋고 따뜻해 좋았습니다.
다 준비되어 있는 글램핑장에 가니, 너무 편하고 즐겁게 글램핑을 즐기고 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처음 글램핑을 가시는 분들이라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조이 글램핑' 추천드립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